°÷Áý


2020/02/20(14:53) from Anonymous Host
ÀÛ¼ºÀÚ : ±Ý´©¸® Á¶È¸¼ö : 588 , ÁÙ¼ö : 44
¤§: ±â¸²¸»¾¸ ³ª¸¶½ºÅ×.³×ÆÈ .캍¤¾¸¸µÎ,2020.¿À´Ã
³ª¸¶½ºÅ×.³×ÆÈ .캍¤¾¸¸µÎ,2020.¿À´Ã. ¸ÚÁúÀÜÄ¡.±â¸².¸»¾¸

³ª¸¶½ºÅ×

Àú´Â 18 ÇØ ¾Õ ÀÌ°÷ ³×Æȹ̼ú°ü¿¡¼­ '¿µÈ¥ÀÇ ¹Ù¶÷'À̶ó´Â À̸§À¸·Î
Çѱ¹ÀÇ ±×¸²ºñ¿Í ¸ÚÁúºñµé¸¸ÀÌ ¿¬ ÀÜÄ¡¿¡ ÇÔ²² ¿Â ÀûÀÌ ÀÖ½À´Ï´Ù.
2002 ÇØ ±× ¶§ ³¯Æ²ÀÌ ´Ê°Ô ¶ß°í ³Ê¹« ´Ê°Ô ³»·Á¼­ Àú´Â ¾Æ¹«°Íµµ º¸ÀÌÁö ¾Ê´Â ±ô±ôÇÑ »õº® ¹æ¿¡
µé¾î¿ÀÀÚ ¸¶ÀÚ ¾²·¯Á® Àáµé¾ú½À´Ï´Ù.
Àá±ú¾î ²Þ²Ùµí ÀϾ â¹ÛÀ» ¿­¾î º¸´Ï ¿Â´©¸®°¡ ÇϾé°í,
³ô°í ±ä ¸þÁÙ±âµéÀÌ ÆîÃÄÁ® ÀÖ´Â °ÍÀ» º¸°í´Â ±ô¦ ³î¶ú½À´Ï´Ù.
±× Âû¶ó ÀÌ°÷Àº »ç¶÷µéÀÌ ¾Æ´Ï¶ó ½ÅµéÀÌ »ç´Â ³ª¶ó¶ó´Â »ý°¢ÀÌ µé¾ú½À´Ï´Ù.

¿À´Ã, ½ÅµéÀÇ ³ª¶óÀÎ ÀÌ°÷ ±×¸²ºñ¿Í ¸ÚÁúºñµé°ú Çѱ¹¿¡¼­ ¿Â ¿ì¸®µéÀÌ ÇÔ²² ÀÜÄ¡¸¦ ¿±´Ï´Ù.
½ÅÀÇ ¿ïŸ¸® ¾È¿¡¼­ ½ÅµéÀÇ ÀÜÄ¡¸¦ ¿ì¸®ÀÇ ¸Ú°ú ±×¸²À¸·Î »õ·ÎÀÌ ÇÔ²² ¹ú¸®´Â ¼ÀÀÔ´Ï´Ù.
½ÅµéÀÇ ²Þó·³ ...
Çϳª »ÓÀÎ ³ª¶ó ÈÖ³¯¸®´Â ¼¼¸ð ±ê¹ßó·³ ...

³×ÆÈ ¿¹¼úÀ§¿øȸÀå ??? !!! ??? ´Ô
³×ÆÈ ¹Ì¼ú¾ÆÄ«µ¥¹ÌÃÑÀå Ä®¸¶^Çϸ®¤¿´Ô

Çѱ¹ ¸ÚÁúºñµéÀ» ²ø¾îÁØ Â÷ÁÖ¸¸´Ô
³×ÆÈ ±×¸²ºñµéÀ» ²ø¾îÁØ ¹Ù·é 퐄¤¾·¼ ´Ô
±×¹Û ÇÔ²²ÇÑ ¸ÚÁúºñ¿Í ±×¸²ºñµé °í¸¿½À´Ï´Ù.

±Ý´©¸®

Namaste.Nepal. 2020.aujourd¡¯hui. c¡¯est un grand exposition.namaste.je suis ici au musEe d¡¯art du nEpal, il y a 8 ans, au nom de 'le vent de l¡¯Ame'
seuls les artistes corEens ont participE A l¡¯exposition.
en 2002, quand l¡¯avion est arrivE trEs tard et est descendu trop tard, je n¡¯ai rien vu.
je suis dans une chambre sombre du matin
dEs que je suis entrE, je me suis effondrE et je me suis endormi.

en 2002, quand la lame est arrivEe tard et que je suis descendu trop tard, je n¡¯ai rien vu dans la chambre sombre du matin dEs que je suis entrE, je me suis effondré et je me suis endormi.quand je me suis rEveillE et ouvert la fenêtre, le monde entier Etait blanc,
j¡¯ai EtE EtonnE de voir les hautes et longues montagnes s¡¯Etalent.

A ce moment-lA, je pensais que c¡¯Etait un pays oU les dieux vivaient, pas les gens.
aujourd¡¯hui, les dieux, les artistes d¡¯ici et ceux d¡¯entre nous de corée, cElEbrent ensemble.

dans la clOture divine, la fEte des dieux est rEunie avec notre beautE et nos images.
comme le rEve des dieux...
comme si le drapeau triangulaire flottait en deux, le seul pays...
m. ??!!!?, chef du conseil des arts du nEpal,m. kalma-hariyi, prEsident de l¡¯acadmeie npealaise des beaux-artsm. cha juman qui a ttirE les participants coréennem.. barun yarrell qui a tirE le artists népalaismerci à tous pour vos autres participants.

gum, nuri

Modify Delete Post Reply Backward Forward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