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조형대학 건축_조형

조형체전 끝나다...

글쓴이
김진규
쓴날
1999-05-13 13:48
본수
2465
어제 조형체전이 있었다.
난 학교에 오지 않았지만 온 애들을 보니 좀 재밌었던것 같군..
체전에서 올해는 2등을 했다고 한다.
좀 아쉽긴 하지만 2등을 하기도 쉽지는 않은데 모두들 정말 열심히 한것 같다.
그리고 99들도 에어로빅 열심히 잘 했겠지..
내년엔 다시 건축이 체전 1등을 할수 있도록 기원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