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년만에 이곳에 들어오는 것 같아요
글쓴이
dummy
쓴날
1999-09-17 22:40
본수
2240
일년전에 이곳에 들어와서 글을 남기고 갔었던 학생입니다.
아직도 이곳이 있을까 하고 생각했는데 아직 남아있어서 기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중에 과천 국립현대미술관을 가보셨는지요
건축에 대한 전시가 있기는 하지만 조형적인 볼거리도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어요
꼭 가보세요
아직도 이곳이 있을까 하고 생각했는데 아직 남아있어서 기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중에 과천 국립현대미술관을 가보셨는지요
건축에 대한 전시가 있기는 하지만 조형적인 볼거리도 있다는 것을 말하고 싶어요
꼭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