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조형.2

저희..엄지.강산.초록이가..전람회에.나갔답니다^^

글쓴이
김민정
쓴날
2003-03-01 23:05
본수
1966

13.jpg

아마도..이제..2학년으로서는..정말..마지막..글이..될거같은데,
이런..기쁜소식을..쓰게되서..^__________^기쁘네요..

저희엄강초가,오늘..한국축견연합회..주최의..전람회에..나갔답니다.
출진견수가..총150여마리가되었는데,

초록이는.베이비수조에서,
엄지는.퍼피A조에서
강산이는.퍼피B조에서
모두..3석을하였답니다^^(3등이랍니다)

더군다나..요즘..제가.데리고있지못해서...
연습하나..못시키고...얼떨결에..나갔는데,
이렇게..좋은..일이.생겨서..참기쁘네요..

지금..제방..창문틀에..
GOOD도장이찍힌..아이들의..상장을..걸어놓으니..참..뿌듯하네요^^

저희..아이들..사진한장..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