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정권.정보.관리...어리석다
글쓴이
금누리
쓴날
2002-09-06 21:30
본수
14204
까
불
지
말게...ㅎ
까불지.말고...날...도우세...ㅎㅎㅎ
LY^Jl...
2
누리...
7DY...
+ w
LJl
g n ri...
u U
m
ㅎgㅎ...
7L2l...
-T
D
불
지
말게...ㅎ
까불지.말고...날...도우세...ㅎㅎㅎ
LY^Jl...
2
누리...
7DY...
+ w
LJl
g n ri...
u U
m
ㅎgㅎ...
7L2l...
-T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