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알림 /// 이름과 답을 받을 수 있는 번개글통을 밝히고 쓰기 바랍니다 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글쓴이 이주희 쓴날 2006-04-04 23:59 본수 4361 저는 달날이 좋은데 물날에 꼭 가야한다면 수업을 빠질 생각이 있어요. 인쇄 « 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 차례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