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알림 /// 이름과 답을 받을 수 있는 번개글통을 밝히고 쓰기 바랍니다 확인 글쓴이 정지원 쓴날 2006-03-12 09:27 본수 4648 선생님 언니의 결혼식은 어제 무사히 마치었습니다. 월요일 오후 1시쯤 찾아뵈면 될런지요? 언제쯤이 좋으실지 알려주세요. 지원드림. 인쇄 « ^ ㄷ: 하제 » 차례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