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알림 /// 이름과 답을 받을 수 있는 번개글통을 밝히고 쓰기 바랍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 ....

글쓴이
김수현
쓴날
2006-03-24 10:17
본수
4257
안녕하세요..교수님..

정말 오랜만에 인사여쭙니다.

영국 유학 무사히 마치고 다시 등교하였습니다.

그 간에 시간에 쫓겨 살다보니 인사도, 자료도 못올리고...

죄송스럽구요...그리고 다시 뵈니 반갑습니다.

패션디자인 박사과정 김수현
zl 7
 ^ + ..
 
*J2loY oloz
 L   L   -T
         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