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알림 /// 이름과 답을 받을 수 있는 번개글통을 밝히고 쓰기 바랍니다 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글쓴이 박경린 쓴날 2006-04-04 23:14 본수 4480 저 개인적으로는 물날 저녁 좋습니다. 저녁때라면 쇠날을 빼고 다 좋습니다. 인쇄 « ㄷ: 금난새와 함께하는 봄의 소ㄹ♩ 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 차례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