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알림 /// 이름과 답을 받을 수 있는 번개글통을 밝히고 쓰기 바랍니다 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글쓴이 허영미 쓴날 2006-04-05 00:10 본수 4408 저도 물날에 야간수업이 많아 달날이 좋습니다.송구스럽습니다 교수님.ㅠㅠ 인쇄 « 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 차례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