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알림 /// 이름과 답을 받을 수 있는 번개글통을 밝히고 쓰기 바랍니다

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글쓴이
장소영
쓴날
2006-04-05 00:26
본수
4353
저는 저녁이라면 불날 빼고 다 좋습니다.
다들 수업시간이 맞지 않아 다함께 모이기 힘들군요.
좋은 전시 다함께 하면 좋을 텐데 말이죠.
zl 7
 ^ + ..
 
*J2loY oloz
 L   L   -T
         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