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글쓴이
장소영
쓴날
2006-04-05 00:26
본수
4353
저는 저녁이라면 불날 빼고 다 좋습니다.
다들 수업시간이 맞지 않아 다함께 모이기 힘들군요.
좋은 전시 다함께 하면 좋을 텐데 말이죠.
다들 수업시간이 맞지 않아 다함께 모이기 힘들군요.
좋은 전시 다함께 하면 좋을 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