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알림 /// 이름과 답을 받을 수 있는 번개글통을 밝히고 쓰기 바랍니다

ㄷ: 하제 . 물날 . 저녁 . 여덟 . 때에 . 번개 . 치나 . ???

글쓴이
최민석
쓴날
2006-04-08 13:12
본수
3843
늦은 저녁이라면 나무날을 빼고는 다 괜찮습니다.

한달에 한번 꼴로 물날에 야간 수업이 있지만 겹치지 않기를 바랄 뿐입니다.

모두 다 같이 좋은 전시나 볼거리를 함께 나누었으면 합니다.
zl 7
 ^ + ..
 
*J2loY oloz
 L   L   -T
         D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