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알림 /// 이름과 답을 받을 수 있는 번개글통을 밝히고 쓰기 바랍니다 ㄷ: 나무날 !? 글쓴이 이은미 쓴날 2006-04-17 18:32 본수 4089 아마도. 다음 주 나무날 늦은 8:30 정도면 모두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4학년 교양 수업이 7:40 에 끝나고, 전시는 10:00 까지 있으니 괜찮을 듯 합니다. 시립미술관이 시청역 근처라서 학교에서도 가깝네요. 3학년도 다행히 밤 수업이 없구요. 다시 한번 확인해 보고 글 올리겠습니다. 빛박이 : 이은미 만든이 : 황시은 인쇄 사진0263(4110).jpg « 쇠플로터 만나면 반갑다고 » 차례 Powered by KBo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