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알림 /// 이름과 답을 받을 수 있는 번개글통을 밝히고 쓰기 바랍니다

ㄷ: 나무날 !?

글쓴이
이은미
쓴날
2006-04-17 18:32
본수
4089

사진0263(4110).jpg

아마도. 다음 주 나무날 늦은 8:30 정도면

모두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4학년 교양 수업이 7:40 에 끝나고,

전시는 10:00 까지 있으니 괜찮을 듯 합니다.

시립미술관이 시청역 근처라서 학교에서도 가깝네요.

3학년도 다행히 밤 수업이 없구요.

다시 한번 확인해 보고 글 올리겠습니다.



빛박이 : 이은미

만든이 : 황시은
zl 7
 ^ + ..
 
*J2loY oloz
 L   L   -T
         D2